THE REPLICA WATCH DIARIES

The Replica Watch Diaries

The Replica Watch Diaries

Blog Article

혹시 원하시는 물건이 있는데 아무리 찾아도 판매하는 쇼핑몰이 없으신가요? 혹은, 다른 쇼핑몰에는 판매하고 있는데 저희 하이샵에는 등록되지 않은 상품인가요? 그렇다면 저희 하이샵 고객센터에 문의주세요. 저희 하이샵에서 고객님의 상품을 찾아 직접 검수한 뒤 이상이 없을경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로폭(사진상 가로폭)이 정품보다 넓은걸 보실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가운데부터 빵처럼 부풀다보니 인서트 세로폭 역시 길어진 것입니다. 이때문에 각인 상부의 빈 공간이 좀 더 생겼고, 삼각각인의 크기가 정품과 거의 흡사하고 부채꼴의 형태역시 정품과 거의 흡사함에도 불구하고 윗공간이 좀 더 비는 형태를 관찰하실수 있습니다. 조금만 눈이 떨어지면 전혀 구분이 안될정도로 완벽해 보이지만 이런 설계차원에서의 차이점들이 있긴 하다는걸 말씀드리고싶습니다.

또한, 기가막힌 커브폴리싱으로 인해서 아웃라인 라이트플로우가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금장부 전체를 감싸는 쫀득한 감각은 아직까지 정품 콤비만의 전유물입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부품,밴드,박스 중국당일발송 입금/환불 배송전실사 리뷰 리뷰 커뮤니티  

셀러들도 좀 이런 글 보면 비겁하게 뒤에서 숨어서 신고질이나 할 생각 하지말고 당당하게 실재하는 서비스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 오데마피게는 논외로 하고 하이엔드 브랜드는 잘 만드는 짭도 왠만하면 안사는 게 좋다.. 물론 그런 것도 시중에 별로 없고..(그냥 사견을 붙이자면 파텍필립 노틸러스 잘 만든 라인도 나쁘지 않은 거 같다..)

하지만 애초에 물건이 그렇게 나오는것은 어쩔수가 없으며, 레플리카시계시장에서 그 모든것을 사전고지하는 업장은 존재하지도 않고 존재할수도 없습니다.

심미적인 부분이지만 로렉스라고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아이코닉을 노렸기 때문이다.

절대 사면 안된다.. 브라이틀링 뚜르비용이라고 .. 또는 브라이틀링 이라고 이런 조악한 가품을 중고거래에서 자주 봤다... 실제로 이 모델이 브라이틀링에서 나온 적이 있는데.. 일단 한국에 한점이라도 레플리카 시계 있는지가 레플리카 시계 벌써 의심....

블로그를 리뉴얼 하고나서 앞선 블로그에서 다뤘던 주제들에 대해서 재조명을 할 필요성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다시 시작해봅니다.

처음엔 다들 그렇습니다. 하지만 몇 레플리카 시계 가지 안목이 트이게 되면 보는기준이 달라지면서.

저는 소위말하는 짝퉁 혹은 레플리카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그러나 짝퉁시계에 대해서 생각하게 된 계기가 있습니다. 이번에 우연치 않게 짝퉁시계를 얻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들께서 그 이상을 바라는건 여러분들의 상상속에나 있는 것이지, 사람의 몸을 가지고 살아가는 우리가 그 이상적인 성자를 바란다, 누군가는 그렇다더라 하면 그사람은 거짓말쟁이이거나 사기꾼입니다. 남는거 없이 장사하는 장사꾼이 이세상에 어디 있을까요?

Report this page